CALL CENTER

062)365-1318

09:00 ~ 18:00

홈 > 자료실 > 맥지보도자료

맥지보도자료

제목 : 미디어 시대 속 청소년 영화제작 지원 나선다-남도일보
작성자 관리자  
글정보 작성일 : 2021년 08월 03일 10:28 , 읽음 : 108

이미지 1:미디어 시대 속 청소년 영화제작 지원 나선다-남도일보

광주시청자센터-맥지청소년사회교육원
한국청소년영화제 성공 개최 업무협약

지역민의 미디어격차 해소를 위해 나서고 있는 시청자미디어재단 광주센터가 이번엔 청소년들의 영화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이를 위해 최근 (사)맥지청소년사회교육원과 제 23회 한국청소년영화제 성공 개최와 청소년 영화제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소년대상 영화교육 활성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 ▲한국청소년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지원체계 구축 ▲청소년영화 활성화를 위한 시설·장비·인력 등 제반사항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조현용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장은 “맥지청소년사회교육원이 그동안 지역의 소외된 청소년들을 위해 애써 온 노력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한국청소년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강래 맥지청소년사회교육원 이사장은 “음악가 하이든은 하이든은 말이 끝난 후에 음악이 있다고 했지만, 지금의 청소년에게는 그것이 바로 영상”이라며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가 지역 청소년 영화 발전을 위해 손을 내밀어준 것에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출처 : 남도일보(http://www.namdonews.com)
http://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54842

   목록으로